2016년 8월 15일 월요일
[사용기] 쿠팡 로켓배송
쿠팡에서 쿠팡맨으로 택배서비스의 혁신을 가져오고 있다는 이야기를 넷상으로만 접하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직접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택배회사들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 더 세심하게 신경쓴다는 느낌!?에 로켓배송의 다른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약간 자세히 말해보자면,
1. 앱에서 제품 구입시 다음날 도착예정으로 되어 있었는데(구입시각이 21시 30분경), 다음날 9시 30분경 문자가 도착해서 오전 10:00-13:00 사이 도착예정임을 알림 - 근데 안내문자가 엄청 장문 ㅋㅋㅋㅋ(다른 인터넷쇼핑몰은 용건만 간단히 ㅎㅎㅎ)
2. 도착시간에 집에 없었는데, 도착 직전(12:00경)에 전화가 와서 직접 수령할 것인지, 경비실에 맡길지를 확인함 - 경비실에 맡김 선택
3. 20분후 경비실에 맡겼다며 인증샷과 안내문자 도착(이후 집에 도착해서 택배물 수령)
가장 인상적이었던 게, 저 인증샷이었던 것 같습니다. 배송에 걸리는 시간이나, 전달시 고객에게 서비스받았다는 느낌을 잘 전달하는 것 같네요. 같은 가격이면 쿠팡의 로켓배송을 추천해 봅니다.
그래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은 것은, 안경거치대입니다. 잠잘때 화장대에 안경을 벗어두고 자는데, 안경을 벗어서 거치해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큰 것을 제외하고는 만족스럽네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