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일정을 마치고 점심식사시간을 놓쳐서 혼밥을 하게 되었을 때 교대역 부근에서는 많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하철 한정거장 떨어져 있는 고속터미널로 가서 식사 및 구경거리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일단 지하철을 타고 고속터미널역으로 이동해서 지하철역에서 고속터미널 호남선 지하1층 연결통로로 들어가면 쟈니로켓이 있습니다(포스팅 밀크쉐이크 참조). 얼래? 런치세트가 나와서 할인된 가격이라고 하니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주문합니다.
*치즈버거세트
밀크쉐이크가 없는 것은 옥의 티이지만, 단짠단짠이 갈급할 때를 위해 남겨두기로 합니다. 혼밥이라 5분도 되지 않는 사이에 점심식사가 종료... 소화를 위해 돌아다녀보기로 합니다.
*카카오샵
카카오프렌즈들의 인기는 꾸준한 것 같네요.
*반디앤루니스 고속터미널점 입구
좀더 가면 반디앤루니스 서점이 있습니다. 황정민의 에프엠데이트에서 소개해준 "김이나의 작사법"이라는 책을 사고 싶었던 것이 떠올라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도서검색대@반디앤루니스 고속터미널점
*김이나의 작사법
한권 남아있는 걸 득템!! 15,800원인데 1,000점 남짓 남아 있는 포인트를 써서 할인받은 금액으로 계산합니다.
일단 성모병원쪽으로 나와서 구름다리를 건넙니다.
구름다리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성모병원에 도보로 가려는 사람들과 성모병원 옆의 미도아파트에 사는 사람들 정도겠네요. 구름다리 끝은 왼쪽이 미도아파트, 오른쪽이 나즈막한 등산로 입구입니다. 등산로는 국립중앙도서관 부근의 누에다리로도 통하고, 반대쪽으로 서울중앙지방법원 뒷길로도 통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