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3일 월요일

[맛집 소개] 스시사랑

얼마전 페북에서 친구의 포스팅으로 서초동에 괜찮은 스시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지난 주말 다녀왔습니다.

사무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시사랑(아이스시)"라는 스시집이었습니다.

스시사랑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6길10
전화 : 02-525-2672
주차 : 건물 주차장 약간
메뉴 : 사시미 오마카세, 스시 오마카세

마침 예약을 하고 찾아간 것이 아시안 게임 축구 한일전이 있는 토요일 저녁이어서 손님은 달랑 저와 큰넘 둘 뿐이어서, 덕분에 모든 직원들이 저희를 서빙해 주시는 듯한 황송한 저녁이었습니다. 디너 메뉴는 사시미 오마카세와 스시 오마카세 두가지가 있었는데, 스시 오마카세로 했습니다. 다른 손님들께서는 1시간 반에 걸쳐, 술과 함께 즐거운 대화를 곁들인다면 그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오마카세 코스를 50분만에 독파하였습니다. 사진은 먹는 중간 중간 찍었는데 전부는 못찍었네요.

 * 샐러드
 * 구운 도미 머리 국(?)
 *여러가지 스시
  * 내장과 함께 먹는 전복찜
 * 다른 손님이 없는 가게 내부
 *새우+우니

 * 게살+(무슨알이지...)
 * 추가 스시

*냉소바

시작 전 주셨던 사시미도, 사진을 못찍은게 아쉬운 오도로스시 등 메뉴 하나하나가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방장님께서 유명 스시집에서 실력을 쌓으셔서 그런지 퀄리티가 왠만한 중고가 스시야에 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가격을 상당히 낮추어서 가성비 측면에서는 다른 스시야들을 씹어먹을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디너 스시 오마카세 55,000원).

내년에도 같은 가격을 유지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다고 하시던데, 가격이 올라가기 전에 꼭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