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7일 금요일

Yosemite 업그레이드



OS X Yosemite Upgrade
사무실에서 쓰는 아이맥의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전화를 맥에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신기해서, 용건없이 친구한테 전화걸어보았네요. 받는 사람의 감이 약간 먼 느낌이라고 하는데, 아주 깨끗이 전화가 됩니다.

아이콘의 디자인도 약간 평면적으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이전과 비교하여 사용에 크게 달라진 점은 없네요.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나 알림센터 등은 안 쓰고 있었는데 한번 사용해 보아야 겠습니다. 엇!! 사파리의 광고 빼고 내용만 보기 기능도 짱이네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